사랑하는 남성성가대원님들께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이제 여름도 다 가고 아침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상쾌한 기분을 전해 줍니다.

다름이 아니고 몇가지  드릴말씀이 있어 이 난을 이용하게 됐습니다.

1.9월부터 새로운 악보 “날마다” <CHORAL21 제5집>을 새로 구입하여 연습하게 됩니다.
비교적 쉽고 새로운 이미지를 지닌 곡들이라 재미도 있을것으로 기대됩니다. 기도송과 입례송도 아울러 새로 바꾸려고 합니다.

2.피택장로님들께서 우리 성가대를 떠나시게되어 지휘자인 저로서는 무척 아쉬움이 큽니다. 하나님께서 더 큰 사명 주시려고 그리하신줄 생각합니다.  그러나 화음도 많이 약해지고 빈자리도 눈에 띄어서  보기에도 좋지 않습니다. 주변에 남성성가대원으로 봉사하실 만한 분들에게 권하셔서 자리도 채우고 화음도 꽉 차서 원래의 남성성가대의 모습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3.아시다시피 성가대 연습시간이 6시50분부터 시작됩니다. 연습시간에 늦지 않도록 조금만 서둘러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연습에 참여하지 않거나 늦게 참여한 분은 가능하면 그날 찬양에 참석하는 것을 금해야 할것 같습니다.

4.우리 남성 홈페이지의 활성화를 위해 늘 관심가져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내용은 자유이나 굳이 예를든다면,  음악에 대한 질문, 지휘자에게 공개적으로 하고싶은 얘기, 우리 모두 알고있어야 할 내용. 자녀결혼, 애경사, 기도요청, 성경내용에 관한 이야기, 재미있는 사진, 등을 이 사이트에서 소통되는 장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도 많이 써주시고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2012. 9. 3.

지휘자 송진범집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