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ng In Mission 국제선교회는 114년의 역사와 2000여명의 선교사가 50여 개국에서 사역하고 있는 초교파 선교단체입니다.

SIM 한국 본부에서는 선교사 후보생들과 선교관심 자들의 언어준비를 돕기 위하여원어민 강사를 모시고 영어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을, 겨울, 봄, 여름 학기로 나누어지는데 여름학기는 6월부터 한 달 동안 미국 컬럼비아국제대학 교수 외, 캐나다, 호주에서 오시는 열다섯 분의 강사를 모시고 최저의 가격으로 영어 영성캠프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훈련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훈련일정

2006년 6월 19일 – 7월 14일(4주)
매주 월요일부터~금요일까지 합숙

■ 훈련장소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양평)

■ 입학대상 및 자격

장단기 선교헌신자, 선교관심자, 대학생, 청장년

■ 강사

미국, 케나다, 호주에서 열다섯 명의 뛰어난 원어민 강사를 모십니다.

* Dr. Geoffrey & Mrs. Connie Griffith
  현재 Columbia International University 교수, 아프리카, 인도, 일본 선교경험.

* Missionaries Dave & Winnie Pitman
  현재 한국SIM에서 영어훈련 사역중인 미국인 선교사 부부로서 에디오피아, 가나,    남아공에서 30년 이상 사역하셨습니다.

■ 훈련과목

영어훈련, 타문화이해, 영성훈련, 공동체훈련

■ 훈련특징

영어가 모국어인 원어민(Native Speaker) 강사의 세심한 지도하에 서구문화와 국제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선교영어를 배울 수 있으며 영성훈련과 공동체훈련을 통하여 선교의 비젼을 키울 수 있습니다.        

■ 훈련비용

4주 합숙/ 690,000원
외환은행 / 예금주: 한국SIM국제선교회  계좌번호: 611-016527-731

■ 신청방법 www.simkorea.org에 신청서로 접수 (모집인원 80명 선착순)

■ 문의전화 : 031-719-5314-5

간     증     문
                                        
아세아연합신학대학 2학년  김   형    진

지난 SIM-EMT 캠프를 통해 저는 영어에 대한 자심감이 생겼습니다. 고등학교 때, 저는 사과의 Apple의 스펠링이 어떻게 되는지도 몰랐었는데, 고등학교 졸업 이후, 꾸준히 영어를 공부했고, 그리고 지난여름 SIM-EMT 캠프를 통해, 하나님은 제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기회로 인해, 한 달 동안 캠프 영어 찬양 인도를 했고, 또 여러 외국인 선교사님들을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하게 되면서 영어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는 것을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합숙을 통해 여러 가지 문화적인 부분까지 배우면서 선교에 대한 마음과 아울러 영어의 실력까지 향상됨을 느꼈습니다.

특히, 영어 찬양을 인도하면서 하나님께서 제게 꿈에서 영어로 말씀하시는 것도 경험하게 되었고, 영어 찬양을 함을 통해 많은 은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EMT 이후로 저는 꾸준히 영어로 찬양과 묵상을 하고 있으며, 이것은 저의 영어 실력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지금도 영어에 목말라 하고 있는 분이 계시다면, 또 영어로 찬양과 묵상을 하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적극 추천입니다.

아울러 선교에 대한 마인드와 선교가 무엇인지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EMT를 선택하십시오. EMT를 통해서 새로운 것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영어를 통해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