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exe      2.exe      3.exe      4.exe

악보프로그램인 NCW를 최근 버젼인 2.5버젼으로 업데이트 하십시요. 하위버전 프로그램으로는 상위버젼으로 작성한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

NCW1.75b 버젼이나, NCW 2.0버젼으로 프로그램이 깔려있으면, 작동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이 깔려있지 않으면, 위 파일을 차례대로 실행시키십시요(아래 참조)

*** 2.5버젼 설치방법 ***

1. 우선 하위버젼 프로그램을 삭제하여야 합니다. 1) 바탕화면으로 가셔서 컴퓨터 끄실때 사용하는 [시작]아이콘을 누르시고 (원도우 마크)

2) [모든프로그램] 항목에서 [NoteWorthy Composer2]를 클릭하시면 맨 밑에 [Unistall]이 있습니다. 이 것을 클릭하시고,

3) 화면에서 [Next] 클릭 ㅡㅡㅡ [Uninstall] 클릭 ㅡㅡ [예] 클릭 — [Finish]클릭 하시면 설치되어 있는 프로그램이 전부 삭제 됩니다.

혹시1.75b, 2.0버젼 두개가 다 있으면 똑 같은 방법으로 다 삭제 하십시오

2. 2.5버젼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2.0버젼, 2.1버젼,2.5버젼을 차례대로 깔아야 합니다.

1) 첨부된 파일1 (2.0버젼) 을 더블클릭 하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위에 첨부된 [파일1] 을 더블클릭 합니다. – [실행]을 클릭 합니다. – 다음 화면에서 [Next]를 클릭합니다/ – 다음 화면에서 맨 하단의 [ I accept the agreement]를 클릭하고 – [Next] 클릭 — [Next] 클릭 — [Next] 클릭 — [Install] 클릭 — [Next] 클릭 — [Finish]클릭 – 이제 NCW 2.0버젼이 설치 되었습니다.

2)첨부된 파일 2 (2.1버젼)을 더블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 방법은 위 1)항과 동일 합니다.

3)첨부된 파일 3 (2.5버젼)을 더블클릭하여 2.5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첨부파일은 [악보프로그램 재설치-2]에 있습니다. 설치 방법은 위 1)항과 동일 합니다. 이제 NCW 2.5버젼이 설치 되었읍ㄴ다.

4)첨부된 파일4 는 명령어가 영문으로 된 것을 한글로 바꾸는 파일입니다. 영문 명령어가 불편하지 않으시면 깔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능하시면 깔지 않으시는 것이 더 편하실 지도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