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베소서를 통해 보는 젊은 목회자들을 위한 기독교 신앙의 통찰”

한국교회의 젊은 목회자들과 함께 크고도 깊은 기독교신앙을 심도 있게 나누고자 합니다. 진리와 생명이 목회 현장에서 어떻게 풍성하고 진지하게 경험되는지, 또 현실적 도전과 위협 앞에서 펼쳐지는 기적이 얼마나 커다란 감사와 기쁨을 만드는지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시는 이에게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무궁하시기를 원합니다, 아멘(엡 3:20-21).

일시: 11월 10일, 17일, 24일, 12월 1일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30-9:30
장소: 남포교회
강사: 박영선 목사
대상: 말씀으로 신자의 삶을 담아내길 원하는 젊은 목회자들
회비: 4만원
주관: 일병목회연구소 (소장. 박영선 목사)
인원: 60명 내외
※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매년 봄 ? 가을 두 학기의 정기 강좌가 진행됩니다.
성경 전 권을 순서를 정해 공부할 계획이며, 다음 강의는 2017년 4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등록방법
1.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ilbyoung.institute/)에 접속하시면 등록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일대일 문의는 카카오톡 모바일버전, 친구찾기에서 ‘일병목회연구소’를 검색하시면 일병목회연구소의 옐로우아이디가 나옵니다. 친구등록을 하시고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3. 이메일문의: ilbyoung.institute@gmail.com 또는 ilbyoung@lamp.or.kr
4. 신청기간 : 10월 19일(수) ~ 11월 4일(금)